141009 속초여행


2014년 한해가 지기전에 밀린 여행기 욜쒸미 업뎃.


사이에 두 번이나 간 속초,

다음 번에 또 가게 되더라도,
지난번 여행과 비슷한 코스를 밟지 않을까?
가도가도 매력 쩐다는 말씀 ㅋㅋ

1. 델피노골프앤리조트
- 리조트 안에서 바라보는 설악산 울산바위 비경이 기가 막혔징
- 굳이 투숙하지 않더라도 여유 있게 산책하기에 좋음
(이젠 겨울이라 좀 춥겠지만.. ㅎㅎ)
- 무엇보다 스타벅스 있어서 조으다.

2. 속초관광수산시장 - 전주만큼은 아니더라도 맛집 조성이 잘 돼있음
씨앗호떡, 닭강정, 뻥튀기 아이스크림, 감자전 등등 :-)
시도 못한 게 아직 많당. ㅋㅋ

3. 족욕공원 - 야외에 족욕시설이 떡하니!!
무료로 운영되는 이점.

4. 청초호
날씨만 따뜻하면, 수산시장에서 닭강정 사다가
청초호에 돗자리 깔고
 먹으면 딱인데ㅋㅋ
역시나 춥다 이제 겨울 ㅋㅋ

무엇보다 함께한 사람들이 있어서, 여행도 즐거웠던게지..
당일치기로 좀 빡세고 지친 여행이었지만,
주저없이 또 떠나고 싶다.

또... 갈까욥?ㅎㅎ

 

델피노골프앤리조트 안의 울산바위 :-)














+ Recent posts